제10대 정태호 신임회장 취임

국민생활체육 부천시축구연합회가 지난 21일 저녁 7시 부천에스컨벤션웨딩홀 7층에서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세웅 부천시생활체육회 회장과 김광회?이필구 도의원, 서헌성 시의원, 홍건표 전시장, 이재진 전도의원, 김인규 전오정구청장 서태화?최이락?한용진?길명기 역대고문, 안찬중 직전회장 등 임원진과 각단위축구회 회장단을 비롯한 축구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된 이날 행사에서 제9대 회장인 박용남회장이 이임하고 제10대 정태호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제9대 회장인 박용남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새로 선출된 정태호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지금까지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주신 고문님들과 회원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10대 정태호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축구를 통한 즐거운 도시 부천!, 재미있고 신나는, 정정당당 축구사랑! ’실현을 통한 30만 생활 체육인 달성을 목표로 축구연합회를 이끌어 갈 것이다”며 이를 위해 확보된 인조구장을 소외된 팀에게 우선 배정하여 활력을 유도하고 여성과 어르신팀의 활성화를 위한 건강프로젝트를 개발하는 한편 유소년 축구발전을 위해 뜻있는 분들과 장학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정 신임회장은 전면적 징계해제와 진정한 소통을 통한 온전한 통합을 실현하고 불합리한 정관 수정 및 이사진들의 권익을 추구하는 한편 상비군 정예화로 부천시 위상과 상승을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부천시생활체육회 이세웅회장은 축사를 통해 “부천생활 체육 40개 종목 중 대장종목인 축구연합회의 송년의 밤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갖게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그동안 경기대축전을 비롯한 크고 작은 행사가 많았는데 축구연합회가 모범적으로 선도적인 역할을 해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맏형종목으로서 겸손하며 남의 의견을 더 존중하는 최대한의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부천시 체육진흥과 김세일과장은 김만수시장을 대신하여 축사를 통해 “2013년에 부천FC가 프로로 진입하게 되었다”며 여기에 계신 축구가족 여러분이 부천 FC 홍보대사가 되어 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박용남 회장이 김만수 시장의 감사장을 수여받았으며 안호중 회원과 김명숙 회원이 김만수 시장의 표창장을, 강해용?설경수?김만용?박왕우 회원이 한선재 시의장상을 수상했다. 윤화섭 경기도의장상에는 박용남 회장과 윤미란 새로나 회장, 김미정 사무국장이, 엄성용 경기도축구연합회장상으로 고강축구회 민관원 회장과 축구연합회 최영미 여성부회장이 공로패를 수여 받았다.

부천시생활체육회 회장상에는 김수철?차홍일?이재완 회원이 수상자로 선정되어 표창장을 수여받았으며 부천시축구연합회장상은 한순단?신두영?김문겸 회원이표창장을 수여받았다.

또한 역대고문단과 이번에 임기가 만료된 집행부 및 자문위원들에게 박용남 회장이 감사장과 금뺏지를 전달했고, 부천시축구연합회 고문단을 대표하여 서태화 2대 고문이 박용남 회장과 김미정 사무국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제9대 회장으로 임기를 마감한 박용남 회장에게 정태호 신임회장이 전회원을 대신하여 행운의 열쇠를 증정했다.

한편부천시축구연합회 제10대 집행부는 선출직인 감사에는 김홍기?이순직, 수석부회장에 이두식, 소사구회장에 윤정수, 오정구 회장에 이면환, 운영부회장 홍대환, 재정부회장 임병택, 경기부회장 백승일, 홍보부회장 김용암, 섭외부회장 강해용, 선발부회장 최문수, 의정부회장 나오삼, 심판부회장 김동휘, 여성부회장 정미숙, 사무국장 이기철, 운영위원장 손기헌?이승렬, 재정위원장 김규수, 경기위원장 강준섭.하창호.권영배.김한성.김종철.성백운, 50대선발위원장 심철용, 40대선발위원장 이창용, 심판위원장 서경호, 여성위원장 박영옥?황은아, 사무실장 김선애, 60대 상비군단장 이만근, 감독 김해수, 50대 상비군단장 박재영, 감독 이영철, 40대 상비군단장 황재동, 40대 상비군 팀장 이상국, 여성 상비군단장 최영주 체제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