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신선함이 그대로 내 컵 속에 - 로스팅하우스 부천점

부천 중동에 지난 12월에 오픈한 로스팅하우스는 다른 비슷한 이름의 로스팅하우스와는 차원이 다르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생두에서 로스터로, 로스터에서 원두 사일로 그리고 드립바까지 자동으로 날아온다. 각 브랜드와 주문, 메뉴별로 정확히 계산된 레시피로 커피의 고유의 향과 맛을 느낄수 있다.

 


로스팅하우스 부천점은 국내최초로 로스터를 개발하고 큐그레이더의 까다로운 감정을 통과한 최상의 생두를 수입유통(대기업 커피음료 제조 및 유명한 샵에 공급) 및 로스터 등 전문커피 장비를 개발 생산 공급하는 커피전문 (주)태환자동화산업에서 오픈한 직영샵이다.

 

 

그래서 이곳의 커피 맛이 다른 곳보다 더 신선하고 깔끔하며 전문성이 묻어나 있다. 그 이유는 직원들이 모두 국내 최고의 바리스타 과정을 통한 전문가들이기때문이라고. 심지어 이곳의 점장은 국제바리스타 심사위원 및 시험감독관 등 최고의 실력을 갖췄다.   

 

매장에 들어서면 이국적이면서 깔끔한 실내분위기에 커피향이 진하게 느껴진다. 한켠에는 거대한 커피 머신에서 커피생두가 로스팅되어 이동되어지는 모습이 마치 첨단공장 같은 색다른 모습이 보이고, 꽃미남 바리스타 직원들의 커피메이킹 모습은 화려하다. 

 

그리고 벽면에 크게 보여지는 2DC라는 모양이 눈에 띄게되는데 2DC는 두 개의 다른 C. 즉 Coffee와 Cacao를 뜻한다고. 매장 다른 쪽에는 초콜렛 머신이 빙글빙글 돌아가는 이색적인 모습이 보인다. 역시나 초콜렛, 카카오도 신선한 생두를 직접가공해 시중에서 접할 수 없는 Original Pure 상태(황산화물질, 폴리페놀이 풍부한)로 음료를 제공한다. 

 

곁들여 먹는 빵과 과자는 전문 파티세가 직접 만들어 달콤하고 고소해 커피맛을 더해준다. 인근 지역 주민들에게도 커피관련 무료특강을 실시 할 예정이라 하니 찾아보는 것도 좋겠다.


언제나 커피와 커피기계를 연구하고 열정이 살아있는 로스팅하우스. 진정한 커피를 좋아하고 즐길 줄 아는 사람들이 찾는 로스팅하우스에서 이 겨울의 낭만을 느껴보자.

쿠폰을 촬영하여 제시하면 원+원 혜택이 있다.

 

 

  

 

위치 : 중동 위브더스테이트 5동 111호

문의 : 070-7789-5777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