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부천점에서 즐겨보자


겨우내 움츠려 지냈던 가족과 연인이 함께 인근에 있는 '맛집'으로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 않을까? 가족과 함께 자주 쉽게 가는 곳 마트. 이곳 상동 홈플러스 1층에 바로 가족을 위한 맛집, 베니건스가 있다.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눈에 비치는 최고의 레스토랑(BEST IN THE EYES OF GUEST EVERYDAY EVERYWHERE)’을 지향하는 베니건스는 1995년 11월 서울 혜화동 대학로에 첫 선을 보인 후 17년간 서울, 경기, 충청, 전라, 경상지역에 모두 20 여개의 매장을 오픈했다. 재료 또한 바른 먹거리 제공을 하여 산지 직송 야채와 호주산 청정우, 여주고구마, 채종유에 볶은 볶음밥 등 최상의 식자재를 이용하기에 최상의 맛을 내며 안심하고 먹을 수가 있다. 더불어 청결과 최상의 조리과정을 위해 위생 관리 항목을 세심하게 관리하여 엄격하기로 소문이 나있다.

 

더욱 깊어진 맛과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된 스테이크는 스테이크 대중화에 따라 특별한 날에 찾는 고급스러운 음식이라는 인식에서 탈피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육즙을 살리기 위한 그릴 굽기와 최고급 소금 신안 천일염을 사용한 시즈닝 등 베니건스만의 정통 레시피로 스테이크 본연의 깊은 맛까지 함께 선사한다. 값비싼 고급 레스토랑에 갈 필요 없이 편하게 들려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골라먹는 재미까지 맛볼 수 있어 경제적인 가격에 즐거움은 배가 된다.

 

졸업 및 입학을 맞이하여 결실을 맺고 새롭게 출발하는 가족을 위한 메뉴가 출시가 되어 화제다. ‘2013년 졸업입학 스페셜세트’ 대상은 올2013년 졸업 및 입학식 인증샷 및 기타 증명 가능한 증서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Set메뉴를 15~20% 할인된 가격으로 온 식구가 즐길 수 있는 Set메뉴가 구성되어 있다. 기간은 3월8일까지 진행을 한다. 추가로 이 세트에 컨츄리 치킨 샐러드가 무료 증정되며, 제휴 할인이 가능하다. 단 단품메뉴 이용 시에는 3만원 이상시 가능하다.


여기에 베니건스의 최고급 커피를 식전부터 식후까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최고급 5종의 Single Origin Coffee만을 선별제공하며 맛, 향,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2시간 단위로 신선한 커피로 교체하여 각기 다른 고유한 맛과 향을 여유롭게 음미해 보자.


 

주소 부천시 원미구 상동 540-1 상동홈플러스 1층
예약 및 문의 032-328-6200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