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과 함께하는, THE JK KITCHEN BOX 부천중동점

 

새 봄맞이 싱그러운 메뉴가 나왔다. 봄향기 물씬 풍기면서 봄의 전령 딸기와 고급스러운 스테이크의 조화로 새로운 맛을 연출한다. 그것도 바로 더제이케이키친박스 부천중동점에서 개발한 메뉴가 채택이 되어 전국에 알리게 되었다.

 

싱그러운 그린이 듬뿍 들어가 있는 ‘딸기스테이크피자’, 오징어먹물로 만든 검은 색 도우가 특징이다. 오징어 먹물은 뮤코다 당류, 핵산, 타우린 등 노화방지, 암 예방, 동맥경화, 간 기능 개선 등 건강에 좋다. 검은 도우 위에 듬뿍 뿌려져 아삭함이 살아 있는 로메인과 달콤한 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싱그러운 딸기, 청정 호주산 소고기의 육질의 부드러움이 만나 새로운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여기에 곁들여진 상큼한 발사믹 드레싱과 맛깔스런 데리야끼 소스는 이 들의 맛을 한층 더 돋우어 준다.

 

이곳의 장기인 파스타는 무엇을 먹어도 구미를 자극하여 뭘 먹을지 고민하게 만든다. 그렇지만 이번에 개발한 ‘고르곤 스테이크 파스타’를 추천한다. 이 파스타는 앞서 소개한 청정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한 스테이크와 푸실리면에 크림파스타는 매콤한 맛과 크림의 부드러움에 부드러운 스테이크의 육질이 만나 환상의 맛을 나타낸다. 아마 공기밥이 있었으면 같이 먹을 뻔할 정도의 우리입맛에 아주 잘 맞는 맛이다.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JK만의 특급파스타이다.

 

봄에는 샐러드가 제격이다. 특별히 개발된 힐링샐러드. 싱그러운 딸기와 모짜렐라 치즈에 바질드레싱을 곁들여 맛을 낸 제이케이만의 특별한 샐러드 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며 신선하고 달콤한 메뉴이다.

 

전 메뉴가 포장이 가능하니 피크닉 등 나들이에 Take Out해 가면 더욱 봄기운을 만긱할 수 있다.

 

제대로 된 이탈리안 요리를 느끼고 싶다면,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달인의 맛을 맛보고 싶다면,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로 가보자.

 

■ 위치 |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10, 위브더스테이트상가 5동 108호(1층 신한은행 바로 옆)

■ 포장 및 주문 문의 | 032-611-5677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