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부 부천지청과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간 고용지원 업무협약(MOU)을 체결

▲ 양정열 고용노동부 부천지청장과 부천테크노파크 발전협의회 회장단(주대철회장, 이종일회장, 성낙선회장, 이승대회장, 권오일회장, 양재승회장, 임경섭회장, 김기명회장), 류재범 중소기업중앙회 부천지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부천지역 테크노파크단지 중소기업에 대한 고용지원 업무협약을 체결


지난 21일 부천고용센터에서 고용노동부 부천지청(지청장 양정열)은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와 ‘부천지역 테크노파크단지 입주기업에 대한 고용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부천지역 8개 테크노파크단지 입주기업의 구인애로 해소와 기업경영에 필요한 기업컨설팅 지원 그리고 다양한 정부지원 혜택 등 이다.  일자리창출 및 고용안정을 위한 종합적인 고용서비스 내용을 담고 있다. 업무협약에 따라 부천지청은 부천 테크노파크단지의 구인애로 해소를 위하여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와 구인기업 정보를 공유하고 신속한 채용대행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기업의 작업환경, 임금체계 등 경영개선을 위하여 부천시와 상공회의소, 부천산업진흥재단 등 유관기관과 공동으로‘일자리컨설팅반’을 구성하여 기업컨설팅도 실시할 예정이다. 

고용노동부 부천지청 양정열 지청장은“부천지역 테크노파크는 3000여개의 중소기업이 밀집되어 있는 부천의 중요 산업요충지이다"면서 "앞으로 더 나은 기업환경 조성과 일자리 창출 및 고용안정을 위하여 부천테크노파크발전협의회와 상호 적극 협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날 업무 체결에는  양정열 고용노동부 부천지청장과 부천테크노파크 발전협의회 회장단(주대철회장, 이종일회장, 성낙선회장, 이승대회장, 권오일회장, 양재승회장, 임경섭회장, 김기명회장), 류재범 중소기업중앙회 부천지부장 등 관계자 30여 명이 가운데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