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원 원미구 마선거구 당선인

상2,3동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민여러분이 보여주신 지지와 성원을 가슴 깊이 새기고 하루하루 성실한 일꾼으로 일할 것을 다짐하고 약속드립니다.  먼저 이번 선거에서 보여주신 여러분의 마음과 바램이 무엇인지

깊이 헤아려 보았습니다.

 

두 번 다시 일어나선 안 될 가슴 아픈 일들로 상심하신 마음을 생각할 때 어느 때보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정말 주민에게 위로와 희망을 주는 시의원이 되어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먼저 살피고 미리 대비하겠습니다. 비가 오기 전에 지붕을 살피고 바람 불기 전에 울타리를 고치는 파수꾼 같은 시의원이 되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는 상2,3동을 만들겠습니다.

 

주민여러분의 가장 큰 관심이 자녀교육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교육하기 좋은 상2,3동이라는 소문이 나도록 발 벗고 나서겠습니다. 미뤄오기만 했던 길병원 건립이 시작되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방치된 영상단지에 새희망이 꽃피도록 터를 닦고 기초를 놓겠습니다. 굴포천 정화사업, 낙후된 어르신 편의시설 개선 등 크고 작은 민원이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약속 드린바와 같이 민원해결사 민맹호라는 이름에 맞게 적극적으로 나서고 해결하겠습니다. 주민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추진과정을 소상히 알리는 소통의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잘 해낼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지도와 조언을 당부 드립니다. 를 믿고 선택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다시한번 머리 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4년을 허비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서 결과로 보답하겠습니다.

 

제7대 부천시의회의원 당선자 민맹호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