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금은 부천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위한 치료비로 기탁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성만)는 지난 17일 경기도 여주에 위치한 스카이밸리 CC에서 ‘불우이웃돕기 제2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의 단합과 결속을 통해 부천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틀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의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고자 열렸으며, 총 2,468만 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행사에는 대회를 주관한 조성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하여 강병곤 (주)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대표이사, 김상섭 (주)연경전자 회장, 조천용 동신메탈텍 대표, 이영식 경기도수출기업협의회 회장, 주대철 부천테크노파크 발전협의회 회장 등 부천지역 상공인 200여명이 참석했다.

조성만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 간의 단합과 우의증진을 넘어서 독거노인이나 생계가 어려운 중장년층 환자와 같은 지역사회의 불우한 이웃을 돕는 일에 모든 상공인들이 함께 한다는 뜻을 가진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고 말하고, “금번 대회에 기꺼이 참석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상공인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을 돌볼 수 있는 지역공헌사업들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골프대회에서 우승은 백승재 (주)인테크놀러지 대표이사가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는 남자부문에서 (주)동부ATS 장복환 대표이사, 여자부문에서는 장형란 성미정밀 부사장이 차지했다. 그리고 준우승은 양을석 후암선재공업(주) 대표이사가, 3위는 원명희 (주)세명백트론 회장이 차지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 전액은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과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에 기탁되어 부천 관내의 저소득층 독거노인을 위한 치료비로 사용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