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종합사회복지관, GS파워와 함께 어르신 경로잔치

▲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1일 GS파워 후원으로 경로잔치를 진행했다_1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방찬일)에서는 지난 11일 GS파워(사장:김응식)와 어르신이 함께하는 경로잔치 ‘청춘 노(老)리 한마당’을 진행했다. 

GS파워의 후원으로 약 350여명의 지역 어르신이 참석한 경로잔치는 식전 레크리에이션과 오은령무용단의 한국무용이 진행되었으며 기념식 후 신나는 트로트(가수 니은) 공연에 어르신들은 춤을 추며 흥겹게 공연을 즐겼다.

▲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1일 GS파워 후원으로 경로잔치를 진행했다_2

 
이 날 행사에는 GS파워 김영구 처장, 최갑철 경기도의원, 박상국 신흥동주민센터동장 양회담 신흥동주민자치위원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해 청춘 노(老)리 한마당 경로잔치를 축하해주었다. 

삼정종합사회복지관 방찬일 관장은 “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복지관이 되겠다.”고 전했다.

▲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1일 GS파워 후원으로 경로잔치를 진행했다_3

 ‘청춘 노(老)리 한마당’ 경로잔치에 참여한 문OO어르신은 “자녀를 대신 멋진 공연을 보여주고 맛있는 음식도 대접해줘서 덕분에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다. 매년 고맙다.”고 말씀하셨다.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앞으로도 어르신 뿐 아니라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