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협의회 소속 회원들 미래인재 육성위해...

▲ 부천세무서 세정협의회는 지난 10일 관내 고등학생 10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부천신문] 부천세무서 세정협의회는 지난 10일 부천세무서 4층 대회의실에서 ‘부천세무서 세정협의회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장학증서 수여식에는 김대성 세정협의회장, 소정임 사무국장, 나명수 부천세무서장 및 장학생 가족 등이 참석했다.

김대성 회장을 비롯한 세정협의회 소속 회원들이 부천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이웃과 더불어 함께 하는 삶을 실천하고 지역인재 육성을 통해 미래사회를 주도할 우수인력 양성에 기여하고자 십시일반으로 모은 모금액으로 장학금을 마련했다.

세정협의회는 모금한 장학금을 관내 고등학교 1학년에 재학중인 학생 10명을 선발해 장학증서와 함께 전달(1인당 1백만원씩 총 1천만원)했다. 

김대성 협의회장은  “이번 장학금이 학업에 전념하는데 작으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본인의 성취를 이웃과 더불어 함께 하는 자랑스러운 부천의 인재로 성장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나명수 부천세무서장은  “부천세무서 세정협의회는 기존에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온데 이어 이번 장학사업에까지 그 활동 폭을 넓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함에 대해 매우 감사드린다” 며 “학생들이 꾸준한 노력으로 우리 사회에서 필요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