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김장김치 드시고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세요!

[부천신문]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회장 송금례)는 지난 27일 원종1동 주민센터에서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_1

쌀쌀한 날씨 속에서 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은 합심하여 총 300포기 김장김치를 담가 원종1동 관내의 홀몸 어르신 및 불우이웃 등 50가구에 전달했다.

김장김치를 받은 한 어르신은 “매년 김장 김치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정성스럽게 만든 김치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송금례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가 정성껏 준비한 김장김치를 관내의 홀몸 어르신과 불우이웃에게 나누어 줄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김장 나눔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행사의 소감을 전했다. 

▲ 원종1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7일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개최했다._2

김범호 원종1동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해주신 새마을부녀회 및 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이 날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하여 이웃 간의 훈훈한 정을 많이 느꼈다. 앞으로도 관내에 어려우신 분들을 도울 수 있도록 원종1동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