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체육발전에 기여한 임원 선수 등에 표창

[부천신문] 부천시체육회는 지난 7일 소풍컨밴션웨딩홀부페에서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하고 2018년 한해를 되돌아보고 2019년 새 출발을 다짐했다.

▲ 2018,부천시체육회 체육인의밤 행사

부천시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부천시 체육회, 장애인체육회, 시니어체육회장인 장덕천 시장을 비롯해 김동희 시의장, 김경협 국회의원, 김병전 재정문화위원장, 도의원, 시의원, 지역기관장, 가맹경기종목단체장과 임원 선수, 체육회 임직원 등 1천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부천시 체육회의 발자취를 담은 영상물 상영에 이어 합창단공연과 체육발전에 기여한 임원 선수들에게 체육인상, 시장표창, 의장표창과 공로패 시상이 이어졌다.

▲ 체육발전에 기여한 임원 선수들에게 표창과 공로패를 시상했다._1

부천시체육인상은 그동안 부천시체육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타의 귀감이 되고, 투철한 스포츠정신과 뛰어난 경기력으로 우수한 성적을 내고, 탁월한 지도력으로 경기력을 항상 시키고,체육인의 자긍심을 드높인 체육회 임원, 학교교감, 선수코치, 종목단체 임원 등에게 시상했다

▲ 체육발전에 기여한 임원 선수들에게 표창과 공로패를 시상했다._1

체육회 활동을 통해 체육발전과 시정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에게 부천시장상과 시의회 의장상을 부천시를 빛낸 우수선수 시상과 공로자에 대한 공로패를 수여했다.

▲ 체육발전에 기여한 임원 선수들에게 표창과 공로패를 시상했다._2

체육회장 장덕천 시장은 송년사를 통해 "아시안게임에 출전한 레슬링 조효철 선수의 부상투혼에도 불구한 금메달을 획득과 아시안 패럴게임 양궁에 출전한 박홍조 선수가 장애의 몸을 극복하고 은메달을 획득하여 부천시 위상을 한단게 높이는 등 올 한해 체육발전에 헌산한 모든 체육인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드린다"며 "부천시가 재정적인 어려운 여건임에도 체육이 강한  체육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었던 것은 부천시체육회, 장애인체육회, 시니어체육회 임원님들과 종목별단체장님을 비롯한 체육가족 여러분의 성원과 모든 출전선수들의 노력 덕분"이라고 말했다.

▲ 부천시체육회 임직원들의 합창공연

부천시의회 김동희 의장은 올 한해 전국체전에서 부천선수단이 17개의 메달을 목에 걸었고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우리 선수단이 무려 74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취하하며 "이제부터 부천시는 인구나 위상에 걸맞는 체육행정을 펼쳐 스포츠 선진도시로 힘찬 비상할 수 있도록 부천시의회에서도 행정적,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서 부천시체육회 이미숙 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지난 9월부터 13주에 걸쳐 준비한 고향의 봄과 케롤송을 멋지게 불러 참석자들로부터 열렬한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 골프협회와 테니스협회는 자체모금을 통한 성금을 우수선수들에게 장학기금으로 기부했다.

또한 종목단체인 골프협회와 테니스협회는 자체모금을 통한 성금을 불우이웃과 결손가정 우수선수들에게 장학기금으로 부천시체육회에 기부해 체육인의 밤 행사에 훈훈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