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혜영(더불어민주당, 부천오정) 국회의원

[부천신문] 존경하는 부천시민 여러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희망찬 새 아침을 맞아 부천시민들의 가정에 건강한 웃음과 행복만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해동안 문재인 정부는 정의로운 국가를 만들고, 남북 간 긴장을 완화시켜 평화를 안착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적폐를 걷어내고, 기회의 평등을 가져와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정부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더불어 경제위기 타파를 위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고자, 소득주도 성장 및 포용국가 정책을 추진하였습니다. 경기가 비록 기대만큼의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지 않지만 황금돼지의 해인 기해년에 온 가정에 풍요로움이 가득할 수 있도록 국회에서 열심히 챙기겠습니다.

또한 문화특별시 부천이 교통이 편리한 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살기 좋은 복지 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민들과 소통하며 일하겠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부천시민들에게 발 빠른 정보를 제공하고, 시민들 간 따뜻한 소통의 장이 되어 준 부천신문이 있었기에 부천시는 지금과 같은 활기찬 지역 공동체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부천신문이 변치 않는 시민들의 사랑으로 더욱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2019년 새해, 부천시민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9. 1. 1.

국회의원 원혜영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