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덕천 시장 비롯한 관내 기관단체장, 상공인 300여 명 참석

[부천신문]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는 지난 2일 부천상공회의소 4층 대강당에서 『2019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 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2일 『2019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_1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장덕천 부천시장,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국회의원 원혜영, 설훈, 김상희, 김경협, 박신환 경기도 경제노동실장, 강병곤 온세미컨덕터코리아 대표 등 기관단체장 및 기업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의 결의를 다지고 상호간에 신년하례를 가졌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부천상공회의소 조천용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비록 현재 경제 여건은 쉽지 않아 보이지만, 새로운 희망으로 더 나은 발전과 도약을 위해 노력해 나가야 한다”며 “선진 기업문화 구축, 새로운 가치 창출, 생산성 향상 등을 통해 기업들부터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변화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말했다. 

부천지역 상공인들은 “2019년에도 부천상공회의소와 부천시가 함께 적극적으로 나서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소망을 담아 한 목소리로 말했다.

▲ 부천상공회의소는 지난 2일 『2019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_2

한편, 이날 신년인사회에선 문화도시 부천시에서 올해 들어 처음 치르는 대규모 행사를 기념하여 예폼 앙상블의 신년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라데츠키 행진곡’, ‘비 로젯’, ‘맘마미아’, ‘여인의 향기’, ‘오 솔레미오’, ‘푸니쿨리 푸니쿨라’ 등 여섯 곡을 연주했다. 

참석자들은 모든 행사를 마친 후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부천시지회 정인조 회장의 건배 제의와 함께 다과를 함께 나누며 복된 2019년이 되기를 소망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