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메이크업 강좌 ‘아름다운 당신을 초대합니다’

[부천신문] 부천시 소사본동에서 진행 중인 신규 학습반디프로그램 ‘아름다운 당신을 초대합니다(이하 메이크업 교실)’가 인기리에 운영되고 있다.

▲ 소사본동 신규 학습 반디프로그램 '아름다운 당신을 초대합니다' 수강생들

지역주민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일 개강한 「아름다운 당신을 초대합니다(이하 메이크업 교실)」 프로그램은 오는 2월 27일까지 8주 동안 매주 수요일 디딤돌문화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매일하는 화장이지만 배운 적 없는 화장, 기초부터 제대로 알고 관리하자’라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개강 첫날부터 방학을 맞은 학생 및 지역주민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 소사본동 신규 학습 반디프로그램 수업 모습_1

강의는 ‘나에게 맞는 셀프 메이크업’ 과정과 ‘공연 스타일링’ 과정으로 각 과정은 1개월씩 진행된다.

1월에는 ▲나에게 맞는 맞춤 베이스 ▲색조 불어넣기 ▲눈썹그리기 및 아이메이크업 ▲아이라인 및 속눈썹 붙이기 ▲모임 메이크업 셀프로 완성하기가 진행되며,

2월에는 ▲밀착 베이스와 포인트 아이메이크업 ▲다양한 속눈썹 활용 및 글리터를 이용한 포인트 메이크업 ▲헤어볼륨과 헤어라인 채우기를 활용한 나만의 공연 헤어 순으로 진행된다.

▲ 소사본동 신규 학습 반디프로그램 수업 모습_2

프로그램에 참여한 김◯◯ 수강생은 “이번 과정에 참여하면서 피부 타입 별 기초화장법 및 지워지지 않는 메이크업 팁, 브러시 사용법 등을 배울 수 있어 좋다.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강해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프로그램은 부천시 평생학습 학습반디프로그램으로 수강료는 무료이나, 운영비 오천원은 본인 부담이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수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셀레뷰(대표 박설웅)에서 모든 수강생에게 팩트와 다양한 아이틴트, 립틴트 세트를 후원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소사본동에서는 2월에 진행될 공연메이크업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관심 있는 주민은 소사본동 주민자치센터(032-345-6642)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