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2동 프로그램활성화에 기여한 강사들의 노고 치하

[부천신문] 상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신경자)는 지난 14일 상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실에서 전용한 상2동장 및 수강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주민자치 프로그램활성화에 기여한 유공자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 상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양수정(왼쪽) 요가 강사와 안미금 스포츠 댄스 강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의 첫 번째 주인공인 양수정 요가 강사는 2009년 7월부터 프로그램을 지도하며 2017년~2018년 상2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주요사업인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프로그램 작품발표회에서 야외공연이 힘든 요가를 공연무대에 올려 주민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양수정 강사는 요가프로그램을 상2동 주민자치프로그램교실 중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게 하며 지난 1년간 4백여만 원의 흑자를 기록하며  프로그램운영수지 개선에도 기여했다.

두번째 감사패의 주인공인 안미금 스포츠 댄스 강사는 2012년 7월부터 프로그램을 지도하며, 2016년~2018년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산책」프로그램작품발표회에 참여 하여 좋은 평가를 받았고 무엇보다도 신나고 즐거운 수업진행으로 수강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경자 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행사에 적극협조하고 좋은 콘텐츠로 성실하게 지도함으로써 인기강좌로 자리매김한테 대해 늦은 감은 있지만 감사표시를 한다”라는 말과 함께 감사패 전달을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