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종합사회복지관, ㈜리텍과 함께하는 명절지원

[부천신문]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에서는 지난 1월 31일 주식회사 리텍(대표이사 이종철) 직원들과 함께 설맞이 명절지원 행사를 진행했다.

▲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월 31일 (주) 리텍 직원들과 함께 설맞이 명절지원 행사를 진행했다._1

삼정종합사회복지관은 ㈜리텍 직원들과 함께 재가 및 사례 대상자에게 영양 가득한 특식을 제공하고, 새해인사와 덕담 나누기 시간을 통해 정서적 지지를 도모했다.
 
행사에 참석한 주식회사 ㈜리텍 이원장 부사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어르신들과 뜻깊은 시간을 맞이하여 기쁩니다. 2019년에는 모두 행복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를 기도드리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월 31일 (주) 리텍 직원들과 함께 설맞이 명절지원 행사를 진행했다._2

식사시작 전에는 삼정종합사회복지관 및 ㈜리텍 직원들이 행사에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설을 맞이하여 새해 인사를 드렸다.

또한 명절 선물을 받으신 김OO 어르신은 “㈜리텍 직원분들이 항상 우리 노인들을 위해 많은 선물과 맛있는 음식을 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직원분들도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 삼정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1월 31일 (주) 리텍 직원들과 함께 설맞이 명절지원 행사를 진행했다._3

이렇게 설 명절을 맞이하여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소중한 나눔에 적극 동참해주신 주식회사 리텍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