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도 사업보고, 유공자 표창 등

[부천신문] 부천시오정농협은 지난달 31일 제58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부천오정농협 제58기 정기총회_조원호 조합장

이날 총회에는 역대 조합장, 이사, 조합원, 직원 등 참석자들로 2층 회의실을 가득  채운 가운데 치뤄졌다.

총회는 각 사업부문 별 2018년도 사업보고에 이어 오정농협을 위해 애쓴 우수고객, 조합원, 직원들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 부천오정농협 제58기 정기총회_2018년도 사업보고
▲ 부천오정농협 제58기 정기총회_역대 조합장, 이사, 조합원, 직원 등 참석자들 1

조원호 조합장은 인사말을 통해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각종 규제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들의 재산을 안정적으로 관리, 운영하면서 2018년도 결산결과 당기순이익 42억6천9백만원의 건전결산도 달성할 수가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농협은 대외적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조합장 이하 전 임직원들이 하나가 되어 농업인과 고객 그리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농협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 종료 후에는 오정농협조합의 감사 선거가 진행되었고, 당선인으로 김기순 비상임감사와 이경희 상임감사가 결정되었다.  

▲ 부천오정농협 제58기 정기총회_역대 조합장, 이사, 조합원, 직원 등 참석자들 2
▲ 부천오정농협 제58기 정기총회_역대 조합장, 이사, 조합원, 직원 등 참석자들 3

한편, 이날 식전행사로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3월 13일 실시하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 공명선거 홍보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서는 조합장선거운동관련 제한·금지 행위 및 위탁선거법 위반사례 등에 관한 홍보물 배포와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문화 조성을 위해 조합원 모두가 함께할 것을 다짐하는 '공명선거실천 협약선언' 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