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7 월 13:40

제2회 동시조합장선거 당선자 현황

조합장 당선 축하드립니다. & 당선소감 한마디 김종미 기자 l승인2019.03.13l조회수 : 116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제2회 동시조합장선거 부천지역 농협·축협 조합장 당선자 

 △부천농협 이호준(60·농업인)_51.46%     △오정농협 조원호(63·농업인)_70.69%   △부천지구축협 정영세(69·축산인)_78.38%  △부천시흥원예농협 이종근(63·농업인)_무투표당선

당선되신 조합장님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 부천지역 농협·축협 조합장 당선자

 

▲ 부천농협 이호준 당선자

존경하는 조합원님, 안녕하십니까? 
부천농협 조합장 당선자 이호준 입니다. 

짧은 선거기간 동안 부천농협의 발전과 미래목표에 대한 저의 소신을 조합원님들께 충분히 전달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음에도 저를 선택해 주신 조합원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거기간 중 제가 공약했던 부분들은 철저히 잘 이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함께 한 후보들에게도 심심한 위로에 말씀을 드리며,그 분들의 조합발전을 위한 공약도 잘 검토해서 사업에 반영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제는 선거기간 중의 불협화음은 모두 걷어내고 오로지 부천농협의 발전을 위해서 전 조합원과 임직원의 마음이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합과 믿음, 투명경영이 우리 조합원 모두의 소망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조합원님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합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조합원 여러분 ! 감사합니다. 
부천농협 조합장선거 당선자  
이  호  준  올림

 

---------------------------------------------------------------------------------------------------

 

▲ 오정농협 조원호 당선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오정농협 조합장 당선자 조원호 입니다.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어렵게 투표장을 찾으셔서 큰 성원과 좋은 결과를 주신 조합원님들께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큰절로 인사드려야 도리이오나, 먼저 글로마나 감사의 말씀을 올리게됨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보여주신 무언의 표심을 잘 명심하고 소중히 여겨 오정농협 발전의 밑거름으로 삼아 "발전하는 오정농협, 상생하는 오정농협"을 만들어 나가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조합원님들의 격려와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변덕스런 봄철날씨에 늘 건강 유의하시고 댁내의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축원드립니다.

훗날 다시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 원 호 올림

 

---------------------------------------------------------------------------------------------------

 

▲ 부천지구축협 정영세 당선자

부천지구축산업협동조합장에는 78.38%의 높은 득표율로 정영세 조합장이 당선되었다.  이로써 부천축협 정영세 조합장은 경기지역 최다선 조합장의 영예인 ‘꿈의 6선’을 달성했다.

 

 

 

 

 

 

---------------------------------------------------------------------------------------------------

 

▲ 부천시흥원예농협 이종근 당선자

안녕하십니까?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부천시흥원예농협 조합장 당선자 이종근입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단독 후보로 무투표 당선해 남들보다 조금 먼저 당선자 신분이 됐습니다. 

우리 부천시흥원예농협은 최근 참으로 큰 변화를 이루어냈습니다. 창립 60주년이었던 지난해에는 종합청사를 신축하는 한편 하나로마트와 로컬푸드 직매장을 개설했습니다.

또 올 1월에는 기존의 부천원예농협에서 현재의 부천시흥원예농협으로 명칭을 변경함으로써 사업권역 확대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우리 농협의 안정과 성장을 위해 중요한 변곡점이 될 기존 지점의 확장, 이전 및 새로운 지점 개설도 순차적으로 이어질 예정입니다. 

이처럼 새로운 변화의 여정에서 다시 한 번 부천시흥원예농협의 조합장이라는 막중하고 소중한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우리 농협 조합원을 비롯해 농협과 농촌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계신 모든 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 품목농협의 정체성을 더욱 건실하게 지켜나가는 한편 농업인이 행복하고 지역 사회와 함께 가는 모범적인 농협을 만들기 위해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천시흥원예농협 조합장·농협중앙회 이사 이종근 


김종미 기자  jong8801@gmail.com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주소 : 부천시 원미구 석천로184번길 28 씨티원빌딩 3층
대표전화 : 032-321-7400  |  팩스 : 032-329-1980  |  E-mail : puchonnp@chol.com
인터넷신문등록번호 : 경기 아50688  |   등록일 : 2013년 6월 11일  |  발행인·편집인 : 권순호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미경
Copyright © 2019 부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