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회 부천국제영화제, 4월 1일부터 온·오프 가입 가능

[부천신문] 제23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이하 BIFAN)가 ‘판타십 멤버’를 오는 4월 1일부터 모집한다. 

▲ BIFAN 판타십 멤버 모집 포스터

판타십 멤버는 BIFAN 관객을 위한 멤버십 제도를 말하는데 멤버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즐겁고 알차게 BIFAN을 즐길 수 있다.

회원 가입은 BIFAN 공식 홈페이지(www.bifan.kr)를 통한 온라인 가입은 물론 오프라인 접수도 가능하다. 

판타십 멤버는 프리미엄·사랑·환상·모험·상상 등으로 나뉘며, 회원 가입 기념품, 프리미엄 초대권 증정과 개·폐막식 등에 초청하고, 메인 카탈로그와 홈페이지의 후원회원 명단에 게시한다. 

또, 영화제 기념품 할인은 물론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에 정기 운영하는 ‘판타씨네’ 상영회에 초대한다. 참고로 판타씨네 4월 상영작은 2018년 칸국제영화제에서 심사위원상을 받은 <가버나움>(감독 나딘 라바키)이다. 

함께 공개된 판타십 멤버 모집 포스터는 올해 BIFAN의 콘셉트인 ‘SF' 대표 영화 <블레이드 러너>를 모티브로 관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주기 위해 달려가는 ‘환상세포’의 모습을 표현했다. 

제23회 BIFAN은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관객 및 영화인들과 함께한다. 

* 판타십 멤버 가입은 공식홈페이지(www.bifan.kr) 전화 문의(032-322-9995) 또는  전자우편(supporters@bifan.kr)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