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 조르바>, <와, 공룡이다!>, <아 글쎄, 진짜?!> 등 우수 어린이 공연 진행

[부천신문] 부천의 대표 어린이 축제 ‘2019 부천어린이세상’(이하 ‘부천어린이세상’)이 19일 온라인 예매 서비스를 시작했다.

▲ 어린이 축제 ‘2019 부천어린이세상’ 축제 포스터 / 지난해 열린 공연 모습

공연과 체험, 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부천어린이세상’은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복사골문화센터에서 타임머신을 타고 떠나는 어린이 놀이터로 변신해 관객을 맞이한다. 

매년 8월에 진행됐던 ‘부천어린이세상’은 더위를 피해 올해 처음으로 6월에 열려, 보다 많은 관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공연으로는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어린이극 <와, 공룡이다!> ▲스토리텔링극 <아 글쎄, 진짜?!>가 관객을 기다린다.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은 프리미엄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물건들로 소리를 만드는 재미있는 작품 <와 공룡이다!>, 제15회 서울아시테지겨울축제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아, 글쎄, 진짜?!> 는 인터파크 공연 평점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한 작품으로 잠이 오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로 창의력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외에도 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짬짬이공연’으로 ▲<크로키키브라더스(EBS 딩동댕유치원 출연)> ▲<로봇댄스>가 준비됐다.

또한, 탈을 만들고 퍼레이드를 진행하는 <공룡탈 만들기>와 서랍 속 나만의 물건을 전시하는 <나도 큐레이터>, <벼룩시장> 등 축제의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참여 프로그램은 향후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자를 모집해 열릴 예정이다.

예매는 부천문화재단 홈페이지(www.bcf.or.kr)에서 가능하며, 부천시민을 위한 주요 할인혜택은 ▲다자녀 할인(30%) ▲판타지아·스페셜패키지 할인(40%) ▲퍼팩트패키지 할인(50%)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