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립예술단 복사골예술제 경축음악회

[부천신문]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부천시립합창단이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복사골예술제 경축음악회 <영화 속의 클래식 음악 Classic in Cinema>를 공연한다.

복사골예술제는 부천시민의 화합을 위한 축제로 지역 곳곳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부천의 대표 행사로 부천시립예술단은 매년 경축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에서 부천필과 부천시립합창단은 영화 속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연주한다. 

프로그램은 영화 <트와일라잇>의 드뷔시 '달빛', <빌리 엘리어트>의 차이콥스키 '백조의 호수' 중 '백조의 주제', <대부>의 마스카니 오페라 '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간주곡, <카핑 베토벤>의 베토벤 교향곡 제9번 '합창' 4악장을 포함한 다수곡이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영화 <미션>,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레 미제라블> 등의 사운드 트랙으로 청중에게 친숙한 곡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재현하여 축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예정이다. 뮤지컬과 오페라 넘버에는 부천시립합창단이 감미로운 하모니를 더한다.

부천필의 상임지휘자 박영민이 지휘하는 이번 공연은 창단 후 30여 년간 이어진 지속적인 관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료로 진행된다. 

향긋한 봄 냄새가 물씬 풍기는 4월, 부천필과 부천시립합창단이 전하는 아름답고 조화로운 선율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따뜻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다.
본 공연은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 선착순 무료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