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군의장협의회 지역경제 활성화 분야 등 의정활동 인정

[부천신문] 부천시의회 이상열, 이동현, 김환석, 박찬희 의원이 지난 28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제8회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한 부천시의원들

경기도의장협의회 주최로 열린 이날 시상식은 주민참여 소통분야 등 10개 분야별로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우수의원 74명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 이상열 부의장_지역경제 활성화 분야

이번에 선정된 부천시의회 이상열 의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분야에서, 이동현 의원은 행정감사분야에서, 김환석 의원은 행정개선분야에서, 박찬희 의원은 의정활동개선분야에서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 김환석 의원_행정개선 분야

주민들과 소통하며 불편사항을 개선하고 지역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노력한 네 의원의 의정활동이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 박찬희 의원_의정활동개선 분야

부천시의회 이상열, 이동현, 김환석, 박찬희 의원은 “시민을 위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을 해왔는데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잘 하라는 의미로 알고 초심을 지키며 더욱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의정활동을 전반적으로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하여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