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3년간 전적에서 5승 1무 3패로 부천 우세한 모습

[부천신문] 부천FC1995가 오는 24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19’ 16라운드에서 서울이랜드FC를 상대로 경기를 치른다.

▲ 부천FC1995 경기 모습

부천FC1995는 승강플레이오프 진출권이 주어지는 4위와 승점 4점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 때문에 승격을 위해서는 승리가 간절하기 때문에 이번 서울이랜드FC를 상대로 반드시 승리를 거둬 상위권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상대전적의 우위를 다지겠다는 각오다.

최근 3년간 K리그2 전적에서는 부천이 5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부천이 앞서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8라운드 맞대결에서도 김륜도의 멀티골에 힘입어 2대1로 부천이 승리를 거둔 좋은 기억과 부천에서의 첫 골을 기록한 말론과 개인 시즌 최다골 타이를 기록하고 있는 김륜도가 버티는 공격진을 앞세워 화끈한 공격력이 기대된다.

▲ 경기 전 잔디광장에서 운영되는 모두의 놀이터

한편, 이번시즌 두 번째로 열리는 먼데이나잇풋볼을 맞이해 지역 축구붐 확대를 위한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부천시 축구협회(오정, 소사, 원미, 신도시 연합회) 회원들과 부천시 모범운전자회(오정, 소사, 원미) 회원들 및 가족들이 부천종합운동장을 방문해 부천FC1995의 승리를 응원한다.

경기 전 잔디광장에서는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두의 놀이터’가 운영된다. 이번 경기부터는 시원한 물줄기를 가로지르며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워터슬라이드’가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