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 잡아바 신규 서비스 오픈 및 이벤트 실시

[부천신문]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에 신규 서비스를 개설하고 25일까지 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잡아바 신규 서비스 관련 메인 페이지 화면

신규 개설된 서비스는 ▲나를 위한 정책 찾기 서비스 ▲자기소개서 컨설팅 ▲직업교육 콘텐츠 서비스 ▲생애주기별 정보제공 서비스 등 총 4개다.

‘나를 위한 정책찾기 서비스’는 이용자에게 현재 받을 수 있는 정보를 빠르게 안내하는 서비스다. 연령, 성별, 지역 등 정보를 간단히 클릭만 하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자기소개서 컨설팅’ 서비스는 자기소개서를 등록한 이용자에게 무료로 전문가의 컨설팅을 제공한다. 취업 준비, 자격증, 직장기본소양 등 온라인 무료 ‘직업교육 콘텐츠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이뿐 아니라 청년, 여성, 중장년에게 맞춤형 ‘생애주기별 정보제공 서비스’를 제공해 이용자 별로 꼭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재단은 잡아바 신규 서비스와 관련 25일까지 ▲신규 서비스 이용하고 한줄평 남기기 ▲신규서비스 공유하고 주소등록하기 ▲맞춤정책 찾기 서비스 이용하고 내 정보 저장하기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 500명에게는 상품권, 기프티콘 등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신규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련 사항은 잡아바 홈페이지(www.JOBaba.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기도 일자리플랫폼 ‘잡아바’는 현재 64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는 경기도 일자리플랫폼으로, 지난 19일 행정안전부와 지방공기업평가원의 ‘2019년 지방출자ㆍ출연기관 CEO 리더십 포럼’에서 출자출연기관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