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여성회관, 나를 위한 자유여행 초보자를 위한 3박 5일 해외여행

[부천신문] 부천시여성회관은 휴가, 연휴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직장인을 위해 해외여행을 스스로 준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자유여행 초보자를 위한 3박 5일 해외여행계획>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워라밸저녁강좌 시리즈로 기획된 이번 교육은 9월 17일부터 19일까지(3일간) 오후 7시 집중 과정으로 장소는 부천시여성회관 강의실(복사골문화센터 5층)에서 진행된다.

▲ 워라밸저녁강좌 '스스로 준비하는 여행' 교육 참가자 모집

해외 자유여행 여행지 선택부터 여행경비 마련, 여행 준비와 일정잡기 등 전 과정을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이번 교육은 ▲ 2019 해외여행 트렌드 ▲직장인 3박 5일 추천 여행지 ▲고수가 알려주는 항공권과 호텔예약의 기술 ▲직장인을 위한 여행경비 모으는 법 ▲희망여행지 3박 5일 여행 계획 실습과 코칭으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 강사는 5만 팔로워 여행블로거이며 여행가이드북 작가인 크리스탈(박수정)이다. 

네이버 포스트 해외여행 콘텐츠 멘토, 네이버 여행플러스 CP(동남아 휴양지 전문)와 스위스·미국·호주·터키 등 각국 관광청과 여행사 등과 협업하고 있는 여행작가 크리스탈은 이번 교육에서 여행 고수의 노하우를 통해 참가자 스스로 여행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여성회관 홈페이지(http://woman.bwyf.or.kr)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전화로(032-324-6670) 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