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회 키즈 월드컵, 아름다운하루 나눔 바자회, 소원 이벤트까지

[부천신문] 부천FC1995가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5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30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 부천FC1995 홈경기

이날 경기 전에는 지역 유소년들, 그리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반까지 제 3회 부천FC1995 키즈월드컵이 개최된다. 

부천 및 인근지역에 위치한 53개팀 유소년 스포츠 클럽이 참가하는 대규모 이벤트로 경기 전까지 부천종합운동장 보조 천연잔디구장에서 열린다. 

또한, 사회공헌활동 협약을 맺은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아름다운하루 나눔 바자회를 진행한다.

▲ 소원 이벤트

두 차례 홈경기를 통해 팬들로부터 기증품을 수집했으며, 부천FC1995 선수들도 애장품을 기증을 하는 등 이번 바자회를 위해 많은 물품을 준비했다. 바자회를 통한 수익은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된다. 

지난 홈경기에 이어 이번에도 잔디광장에 야외 보름달이 설치된다. 소원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당첨자는 구단이 직접 소원을 들어주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 외에도 모두의 놀이터에서는 많은 어린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3:3 미니축구, 딱지치기를 즐길 수 있고, 게릴라 팬 사인회 및 푸드트럭 운영을 통해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하프타임 때는 마키노차야 부천점과 부천FC1995와의 후원 협약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