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신문, ㈜우동이와 MOU 체결, 지역공동체 협업으로 상생

[부천신문] 부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 지역공동체로써 상생을 위해 부천신문(대표 권순호)과 ㈜우리동네이야기(대표 정세균, 이하 우동이)가 11월 26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부천신문(대표 권순호, 오른쪽)과 ㈜우리동네이야기(대표 정세균, 왼쪽)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한 협약에 따르면 부천신문과 ㈜우동이는 지역경제 활성화 공유플랫폼인 '돌핀스TV 개인방송 홈쇼핑시스템'을 부천시 소상공인 지역사회단체와 연계해 소상공인들에게 각각의‘개인방송 홈페이지’를 제공한다.

지역의 소상공인들은 유튜브와 연동되는 자신의 '개인방송 홈페이지'를 통해 매출향상을 위한 개인방송 홍보를 손쉽게 할수있게 된다.

또한 부천신문은 다양한 업종의 소상공인(가맹점)을 언론 매체에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 홍보하는 역할을 통하여 부천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게 된다.

▲ 부천신문, ㈜우동이와 MOU 체결, 지역공동체 협업으로 상생 모색

㈜우동이(www.우동이.com)는 회원 간 ▲다양한 상품 보유 ▲지역별 특산물 ▲우수상품 발굴 ▲회원들의 특기, 우수한 콘텐츠 소개 ▲중간유통 없이 회원 간 공유 ▲직거래를 통한 다양한 복지 제공 등이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개별 자영업 소상공인(가맹점)들에게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획기적이고 다양한 리워드 제공으로 충성도 높은 단골고객으로 바꾸어 꾸준히 매장의 매출을 증가시킬 수 있는 프로젝트를 제공한다.

부천신문과  ㈜우동이는 이를 수행하기 위해 교육시스템 등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동영상등으로 제작해 부천의 소상공인과 소비자들에게 통합 SNS 공유 시스템인 ▲돌핀스TV 개인방송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과 언론매체를 통해 소개하고 홍보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