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줌후원회와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시민들을 위한 문화예술 후원

[부천신문] 부천시 해피줌후원회(비영리 민간단체, 이하 해피줌)는 지난 11월 26, 27일 양일간 부천시민들의 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 관람을 위해 후원사업을 펼쳤다.

▲ 해피줌후원회_크리스마스 칸타타 공연

해피줌은 부천시 관내에 구할수 없어 인천문화예술회관으로 정한 공연장에 부천시민들을 이동시키는 후원도 지원했다.

총3막으로 구성되어 기적을 부르는 힘 '사랑'으로 채워진 공연 '크리스마스 칸타타'는 ▲1막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을 주제로 한 오페라 ▲2막 따뜻한 가족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3막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오케스트라가 헨델의 오라토리오와 친숙한 캐롤을 꾸민 합창 무대가 펼쳐졌다.

특히 러시아 공훈 예술가이자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 교수인 보리스 아발랸(Boris Abalyan)의 지휘로 그라시아스 합창단과 함께 관객들에게 음악이 주는 강렬함과 따뜻함을 선물했다.

▲ 해피줌후원회_ 공연관람

부천시의 어르신, 시민, 학원생, 중학생, 교사와 초등학생 등 300여 명은 현실의 삶을 잠시 내려놓고 훈훈하고 행복한 기분으로 빠져들어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한편, 해피줌후원회는 사회 곳곳의 고립되어가는 아동, 청소년들이 복지와 인성교육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밝고 희망찬 삶을 살아가도록 후원하고 있다.

이번 활동에 특히 한국전력부천지사에서 학생들의 관람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