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신문] 권정선 경기도의원(더민주, 부천5)이 지난 20일,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정희시)가 선정한 ‘2019년 최우수위원’의 영광을 안았다.

권정선 의원은 "동료 위원들이 주는 상이어서 그 어떤 상보다 가치 있고 기쁘다" 면서 "새해에도 도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직접 듣는 현장 소통과 동료위원들과의 화합을 기반으로 하는 의정활동에 임하겠다"는 수상 소감을 말했다.

권 의원은 또한 하루 전날인 19일에는 경기도의회 의회운영위원회가 선정하는 최우수도의원에 선정되기도 했다.

▲ 경기도의회 권정선의원(더민주, 부천5)

진용복 운영위원장은 "권정선 도의원은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으로서 탁월한 의정활동을 펼쳐,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 구현에 앞장섰을 뿐만 아니라, 지방의회 발전과 위원회 운영에 기여한 공이 크다는 평가를 받아 이 상을 수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금년 11월에 진행된 운영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경기도 홈페이지 활용 방안 및 경기도의회 민원처리 개선 방안 마련, 정책협의회 확대 건의 등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효과적인 개선방안을 제시하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권 의원은 "경기도의회 10대 초선도의원으로 들어와 열정을 가지고 맡은 바 소임을 열심히 하였는데 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면서 "앞으로 남은 운영위원 임기 동안 더 열심히 노력해서 도민이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