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신문] 부천중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인)에서는 지난 8일 성곡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성배)에 300만 원 상당의 식품(백미 100포, 라면 100박스)을 기탁했다.

부천중부라이온스클럽의 김종인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은 매년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몸소 실천하여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 중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종인)에서 성곡동에 후원물품(백미, 라면)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 또한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마련한 물품을 손수 배달까지 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종인 회장은 "회원들의 이웃을 돕고자 하는 마음을 모아 이번 후원물품을 마련했다" 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안일규 성곡동복지협의체 위원장은 "바쁜 연초임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가져주어서 감사드리며, 이번 후원으로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성배 성곡동장은 “부쩍 추워진 겨울 후원물품을 기탁하고 직접 배달까지 해주신 부천중부라이온스클럽에 감사하다”라며 “앞으로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역자원을 활용하여 주민들이 체감하는 복지수준을 올릴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