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종합사회복지관, 리텍이 함께 준비한 경자년 희망찬 설맞이

[부천신문] 삼정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방찬일)에서는 1월 22일 ㈜리텍(대표이사 이종철) 직원들과 함께 설맞이 명절지원 “희망찬 새해, 행복한 경자년 되세요!” 행사를 진행했다.

▲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설맞이 행사

㈜리텍 임직원들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명절 선물 포장과 영양 가득한 식사 배식을 진행했다. 

뿐만 아니라 특식 진행 후 어르신들께 직접 배달을 실시하여 명절맞이 설 선물을 전달했고 새해 인사를 통해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리텍 이원장 부사장은 “매년 복지관에 방문할 때마다 어르신들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면서 "올해도 어르신들께서 건강한 한해를 보낼 수 있도록 저희 리텍에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만수무강 하세요" 라는 인사말을 전했다.

▲ 어르신들께 신년세배를 하고있다.

이어 삼정종합사회복지관 및 ㈜리텍 직원들이 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들께 신년세배를 드리며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조성했다.

행사에 참석하신 윤OO 어르신은 “매번 혼자 명절을 보낼 뻔한 늙은이를 이렇게 명절이라고 인사도 해주고 맛있는 음식도 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오늘은 자녀들과 함께 보낸 거 같아 기분이 좋아요”라고 감사를 전했다. 

㈜리텍은 2017년부터 매년 특식 및 겨울 김장김치 진행을 위한 정기적인 후원과 봉사활동을 통해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