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가정의 달을 맞아 독지가 김일수씨 8천만원 상당 물품후원

부천시 소사구(구청장 정승봉)에서는 2004. 5. 18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주위에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있는 꿈나무 아동들에게 사랑의 선물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를 가졌다.

이번행사는 서울에서 거주하는 독지가 김일수씨가 어린이성장영양제 1,894통, 시가 8천만원 상당의 후원품을 소사구 관내 저소득층 어린이들과 시설에서 어렵게 생활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시설관계자 및 어린이 부모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해 줌으로써 주위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김일수씨는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하고 있으며 또한 어린이들에게 깊은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한끝에 우리들 미래의 꿈나무들인 어린이들의 성장을 돕고 꿈과 희망을 갖도록 하기위해 어린이성장영양제를 후원해주었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갖고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소사구(구청장 정승봉)에서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을 준 김일수씨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는 한편 작년부터 많은 홍보와 함께 후원자에 대한 감사서한문은물론 연초 연하장 보내기와 감사패전달을 통해 감사의뜻을 전하는 한편 지속적인 결연을 추진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어 우리사회 모두가 행복해지길 바라고 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