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여성합창단 다섯번째 정기연주회…22일 복사골문화센터
‥부천남성합창단 여섯번째 정기연주회…11월 5일 시청대강당

‥부천여성합창단 다섯번째 정기연주회

22일(내일) 저녁 7시30분 복사골문화센터아트홀에서 부천여성합창단(단장 김복덕)은 창단 5주년을 맞아 ``가을엔 코스모스가 되어``라는 주제로 국내가곡으로 어우러진 정기연주회를 갖고 가을밤의 향연으로 관객들을 초대한다.
부천여성합창단은 그동안 우리정서가 담긴 창작곡을 꾸준히 발표해 왔으며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창작무대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한편 부천여성합창단은 오숙자 작곡가와 정덕기 선생에게 작품을 위촉하여 새로운 창작 가곡을 선보일 예정이며, 가곡의 선구자인 김동진 작곡가(현93세)의 작품을 특별무대로 꾸밀 예정이다.
공연문의=☎346-6545

‥부천남성합창단 여섯번째 정기연주회

오는 11월6일 오후 7시 시청대강당에서 우람한 앙상불과 아름다운 하모니로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세상``이란 주제로 부천남성합창단(단장 이재필) 여섯번째 음악회를 가질 예정이다.
부천남성합창단은 매년 주제별로 근로자와 소년소녀 가장을 초청해 공연하고 있는데 이번 공연에서는 장애우들을 초청해 연주회를 1명의 수화자가 수화로 중계하고, 공연 중간에 장애우들이 찬조출연 할 계획이다.
그동안 부천남성합창단에서는 더불어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고자 한일 합창교류연주회, 복사골예술제 합창제출연, 8.15기념 통일기원 음악회 출연, 부천시민 철도음악회 등 많은 공연에 참석해 부천지역문화예술의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부천남성합창단이 지난해에는 소년소녀가장들에게 장학금 2백만원을 전달한데 이어 올해는 장애우단체에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공연문의=☎324-5400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