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미래 디자인 '래디 고!' 참가자 모집

건강 다이어트, 뷰티 메이크업, 의상코디, K-POP댄스, 여행(멘토링) 등 진행

2019-10-02     권슬기 기자

[부천신문] 경기도청소년수련원이 10월 7일부터 18일까지 졸업을 앞둔 도내 고등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2019 고3, 미래를 디자인하다 [래디, 고!]’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2019 고3, 미래를 디자인하다 [래디, 고!]’ 프로그램은 입시준비와 수능시험으로 지친 고3 학생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진로와 삶을 개척하는 계기를 만들어주고자 마련됐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은 11월 15일부터 12월 20일까지 ▲건강 다이어트 ▲뷰티 메이크업 ▲의상코디 ▲K-POP댄스 ▲여행(멘토링) 등 자신이 관심이 있는 분야의 활동을 선택해 자유롭게 활동한다.

입시로 인한 스트레스도 풀고 자신의 소질을 발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모집 대상은 도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으로, 학교별 선착순 모집이고, 참가비는 무료다.

참가를 원하는 학교는 경기도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www.ggyc.kr) 공지사항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lastfly88@ggyc.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양금석 원장은 “수능시험으로 지친 고3학생들이 많이 참여해 스트레스도 풀고, 진로에 대해서도 고민해보는 기회를 가졌으면 한다. 앞으로도 도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