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사랑 고백…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하는 사랑의 속삭임

부천필이 사랑하는 연인, 가족 그리고 사랑을 준비하는 예비 커플들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를 준비했다.


부천필은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를 공연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발렌타인 러브테마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로맨틱한 클래식 음악인 ▲엘가의〈사랑의 인사 Op.12〉▲베토벤의 〈바이올린과 관현악을 위한 로망스 바장조 Op.50〉▲요한 슈트라우스의 〈왈츠 모음곡〉 ▲크라이슬러의 <사랑의 기쁨>, <사랑의 슬픔> ▲모차르트의 〈플루트와 하프를 위한 협주곡 C장조 K.299 - 2악장〉▲비제의 〈아를르의 여인〉 등 사랑스러운 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지휘와 해설을 맡은 김경희는 숙명여자대학교 작곡과와 독일 베를린국립음악대학 지휘과를 졸업하고, 국내에서 여성으로서는 처음으로 오케스트라를 지휘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찬사를 받아왔다.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한 카리스마로 무대 위의 작은 거인이라 평가받고 있으며, 지휘자의 섬세한 해석과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있는 지휘, 그리고 부천필의 감미로운 선율은 관객들에게 커다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부천필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는 사랑이 만들어낸 최상의 연주와 최고의 감동으로 더욱 커진 사랑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예술단 사무국(032-320-3481/320-3636) 또는 부천필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g로 문의하면 된다.(입장료 S석 10,000원/ A석 5,000원)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