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업체당 1,500만원 이내

부천시는 산업현장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중소기업의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2002년도 부천시 산·학·관 공동기술개발 지원사업비로 1억5천만원을 지원키로 했다.
부천시 지원금은 업체당 1천5백만원이내이며, 대학 자체지원금은 업체당 2백만원이다.
신청대상은 3월 11일 현재 공장이 부천시에 소재하며, 공장등록을 필한 중소기업이나 관내 대학, 기관이 운영하는 창업보육센터에 입주중인 중소기업, 부천시 테크노파크에 입주중인 중소기업 등이다.
이 가운데 2개이상의 기업이 공동으로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는 기업을 우선 선정하며, 지난해 자금을 지원받은 기업이나 지방세 체납 기업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접수는 부천시청 기업지원과에 오는 4. 8일까지 하면 되며, 구비서류는 △신청서 및 계획서 6부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공장등록증 사본 1부 △2001년도 원천징수이행상황신고확인서 1부 △산업재산권 및 국내·외 품질인증서 사본 6부 등이다.
한편 기술개발희망업체에 대하여 대학이나 연구소의 장이 추천한 대학교수와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개발가능 여부를 심사한 후 개발대상 과제를 선정한다.
자금지원은 참여기업체에 직접 지급하지 않고 기술개발 사업을 수행하는 주관기관에 연구개발비로 지급한다.
사업계획 안내와 신청서 양식은 부천시 홈페이지(http://bucheonsi.com) 알림의 2002년 산학관 공동기술개발 지원사업 계획을 다운받아 활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기업지원과(☎032-320-2341) 로 문의.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