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하고 안전한 원료로 정성들인 김치












부천신문이 선정한 금주의 우수제품-㈜한성식품 정드린 한성김치


정드린 한성김치는 신선하고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농장에서 나는 품질이 우수한 원료만을 골라서 엄선해 담가 깨끗하고 정갈하다. 인체에 유해한 색소나 방부제 등의 첨가물은 일체 사용하지 않는다. 또 씹히는 맛이 아삭아삭하니조직감이 단단하고 시원하며 뒷맛이 개운하다. 김치를 한 입 무는 순간 아삭아삭하고 단단한 감촉을 느낄 수 있으며 시원하고 개운하기까지 하다. 새우젓과 멸치젓을 혼합하여 입안에 착착 감기는 감칠맛을 깊고 풍부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색감이 풍부하고 자극적이지 않아 동서양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다양한 재료로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일 정도로 색감이 풍부하며 입맛 잃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다. 자극적인 향과 맛이 덜해 노인분들이나 어린이, 심지어 외국인들도 즐겨 찾고 햄버거, 피자 등의 패스트푸드 및 유럽의 에피타이저로도 안성맞춤이다. 미니롤보쌈김치, 깻잎양배추말이김치 등의 국제특허를 획득한 별미김치가 있다.


‘2003싱가포르국제발명대회'와'일본세계천재대회' 등의 국제적으로 공인된 대회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아 한국김치의 명성을 드높이고 있는 제품들이다.


타 업체에서는 볼 수 없는 이색김치로 손님 접대나 에피타이저 등의 별미로도 좋다.


영양과 맛을 고려한 건강김치로 미역김치, 인삼포기김치, 허브양파김치 등의 이색적인 제품들이 다양하게 개발되고 있다.


 


본사 032) 684 - 5500, 무료전화 080-570-3300


 


홈페이지 www.hskimchi.co.kr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