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립예술단원 공개 모집

국내외 문화예술계에서 발군의 실력을 인정받으며 역량있는 인재의 산실로 급부상하고 있는 경기도립예술단이 지역의 문화예술을 이끌어갈 역량있고 참신한 인재를 공개 모집한다.
문화예술 분야에서 가장 선진적인 지자체로서 평가를 받고 있는 경기도가 도민의 왕성한 문화향수 욕구를 충족시키고 나아가 경기도립예술단을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예술단으로 육성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2002년도 상반기 경기도립예술단원 모집 총선발 인원은 경기도립극단, 무용단, 국악단, 팝스오케스트라, 홍보단원 및 공연지원팀을 포함해 총 00명이다.
도립극단에서는 기획실장과 무대감독 및 연기단원을 새로 뽑으며, 기획실장과 무대감독은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각각 연극기획과 무대감독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연기단원은 66년 이후 출생자로 2년제 대학 졸업이상의 연기전공자에 한 한다.
한편 현악(가야금, 거문고)과 관악(피리, 대금, 해금, 아쟁), 타악, 민요 및 사물 단원을 모집하는 경기도립국악단의 신입단원 응시자격은 각각 관련학과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이다.
단 민요와 사물단원의 경우 해당부문 무형문화재 이수자도 응시할 수 있다.
한편 예술단의 홍보마케팅을 담당할 홍보단원은 2년제 대학 졸업자의 경우 홍보마케팅 경력 4년 이상, 4년제 대학 졸업자의 경우 경력 2년 이상이어야 하며 웹 마스터 또는 웹 프로모션 경력자를 우대한다.
조명과 음향 및 장치 분야의 인원을 모집하는 공연지원팀의 경우 2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로 2년 이상 경력자 또는 공연스텝 분야 4년 이상의 경력자가 응시할 수 있다.
제출서류는 응시원서와 이력서, 주민등록초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경력증명서 각 1통이며, 2002년 4월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경기도문화예술회관 공연과로 직접 접수하거나 우편접수하면 된다.
기타 상세한 모집요강과 전형내용은 모집공고에 나와 있으며 경기도문화예술회관 공연과(031-230-3271~3번)로 전화문의하거나 회관 홈페이지(www.kyculture.or.kr)를 참조해도 된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