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여 개 업체 100여 개 제품 선보여...음이온 공기청정기, 돔형사우나기, krtm 절약 렌지, 알칼리 이온수기, 패션 시계, 온수 보일러 매트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제5회 기업사랑 한마당 축제가 개최된 가운데 부천시청 광장에 설치된 특별 전시장에서 부천관내 기업의 제품을 직접 전시하고 판매하는 <내 고장 공산품 판매 전시회>가 열렸다.
<내 고장 공산품 판매 전시회>는 부천 소재 중소기업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을 공장도 가격에 시민들에게 판매하여 중소기업들의 판로 개척은 물론, 시민들의 가계에도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개최됐다.
이번 부천관내 공산품 판매전시회에는 모두 80여개 업체에서 참가하여 100여 개의 상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홍보. 판매했다. 또한 올해에는 부천시 자매 도시 중 강릉, 무주, 진도, 공주 등 4개 도시에서 9개 업체가 참여하여 지역 특산 농수산물을 판매했다.
판매실적을 집계한 결과 총 3억 원 상당의 제품이 판매되었으며, 10만 여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방문한 것으로 나타났다.
제5회 기업사랑 한마당 축제 관련 행사로 개최된 이번 부천관내 공산품 판매전시회에는 여느 해보다 많은 우수 상품이 선보인 가운데 신 개발품과 세계적으로 수출되는 히트상품도 많이 눈에 띄었다. 이에 이번 부천관내 공산품 판매전시회에서 주목을 받은 신 개발품 및 히트 상품 6개를 선정, 소개한다.<편집자 주=최찬윤국장>

DS이노텍(주)의 음이온공기청정기 ‘엔크린’
고성능 헤파필터 내장, 미세먼지제거

동신메탈텍 자매사인 DS이노텍(주)에서 선보인 신제품 엔크린 음이온공기청정기는 고효율 4단 필터의 고성능 헤파필터가 내장되어 99.97%의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고성능 음이온공기청정기이다.
황사와 미세먼지를 제거, 안전한 환경은 물론 공기를 여과하여 공기살균함으로 공기비타민을 제공해주고 클러스터로 음이온을 그린 이온으로 만들어주는 한편 음이온의 에너지를 온전하게 공급해준다.
이에 동식물 스트레스해소와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심리안정, 성인병 예방, 세포증진작용, 혈액순환, 전자파와 미세먼지 제거, 집중력 향상 등에 도움을 준다.
문의:DS이노텍(주) Tel 032-673-4787
(주)은성전자의 돔형사우나 ‘로얄 스마트’
13개국 수출하는 세계인의 돔 사우나

(주)은성전자에서 선보인 ‘로얄 스마트’는 첨단 특수 카본면상발열체로 만든 원적외선 기능성 돔형 사우나로 건강, 미용, 젊음을 지켜주는 사우나기이다.
원적외선 시조이자 가정용 사우나 원조로 가정용 사우나 30년 노하우가 담긴 은성전자의 ‘로얄 스마트’는 공기 소통이 원활한 돔형 사우나 기에다 복사열에 의한 50도 전후의 저온에서 원적외선이 몸속 깊이 스며드는 사우나를 즐길 수 있어 중금속 등 노폐물도 배출, 성인병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 특히 중독이나 호흡곤란을 일으키지 않고 심장에 무리한 부담을 주지 않아 건강한 어른은 물론 노약자나 어린이까지 사우나를 즐길 수 있어 (주)은성전자의 효도상품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현재 13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문의:(주)은성전자(Tel 032-676-6025)







(주)MS산업의 가스 절약 렌지 ‘라이프터보’
강력한 화력에 가스비 50% 절감

(주)MS산업에서 선보인 가스절약 렌지 ‘라이프터보’는 100% 국내 제작 및 다수의 특허를 보유한 경제 절약형 렌지다. 부담되는 가스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시켜줌은 물론 강력한 화력과 무소음, 거기다 안전까지 더한 경쟁력이 뛰어난 제품이다.
화력 조절 벨브 또는 ON/OFF 버튼을 이용한 수동점화 방식으로 누구나 아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노즐막힘 현상이 전혀 없는 ‘라이프터보’는 (주)MS산업의 기술력으로 만든 국내 유일의 특허제품으로 완벽한 A/S망을 갖춰 전국 8,000여 설치제품을 관리함은 물론 신속하고 정확한 AS를 자랑한다.
문의:라이프터보(Tel 1577-6217) )




일동의 알칼리 이온수기
세계 최초 12단계 고성능 필터

일동 알칼리 이온수기는 건강을 위한 바른 물 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세계 최초 12단계 고성능 필터로 만든 알칼리 이온수기로 수질에 따른 7단계 맞춤 레벨기능과 2단계 산성수 생성기능, 스마트 자동세정, 산성수 자동배출 기능이 부착돼 있다.
특히 식약청 인증 4대 효능효과(만성설사, 위장 내 이상발효, 소화불량, 위산과다)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동 알칼리 이온수기는 밥을 지을 때 쌀을 1시간 정도 불렸다가 밥을 지으면 찹쌀처럼 윤기가 나고 밥맛이 좋으며 여름에도 쉽게 부패되지 않으며 육류나 생선 또한 잠시 담가두었다 요리하면 육질이 좋아지고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
문의:일동 (Tel 070-7884-5465)

엠제이 코포레이션의 패션 시계다양하고 뛰어난 디자인 자랑
엠제이 코포레이션에서 선보인 다양한 디자인의 시계가 이번 공산품 판매전시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끌었다. 오직 손목 시계 한 분야에만 전념하며 품질로 승부해온 엠제이 코포레이션에서는 판촉용 시계와 젊은 층들을 겨냥한 스포츠 관련 시계로 많은 고객들을 사로 잡는다.오랫동안 갈고 닦아온 기술력으로 시계업계에서는 널리 인정받고 있는 엠제이 코포레이션은 공급물량과 품질, 가격에 있어서 뛰어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현재 핀리핀을 비롯 동남아에 수출하고 있는 엠제이 코포레이션은 이번 판매전시회 부스에 말레이시아 바이어가 방문, 앞으로 말레이시아 수출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문의:엠제이 코포레이션 (Tel 032)327-0091)


일광의 온수보일러매트
전자파, 소음 걱정없는 온수 매트

일광의 온수보일러매트는 모터 펌프없이 자연순환되는 온수보일러 매트로 전선이 아닌 온수 순환방식으로 전자파로부터 완전히 해방될 수 있다.
또 일광 온수보일러매트는 소음저감형 온수공급장치 특허제품으로 은나노 히터로 따뜻한 물을 공급하며 난방비 절감효과(1일 8시간 기준 1개월 전기료 4,789원)가 있다.
뿐만아니라 저온에서 고온까지 자유롭게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사계절 사용이 가능하고 자고나면 몸 전체가 가뿐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일광은 23년 전통의 온수매트회사로 신기술 은나노 히터기술을 독자적 발명특허(발명특허 제 10-0944712, 발명특허 제 10-0969815)를 획득한 온수매트 전문기업이다.
문의:일광(Tel032-663-1672~3)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