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관내 기업인 및 주요 기관장 300여명 참석 예정

부천상공회의소는 오는 1월 2일 오후 2시 부천상공회의소 4층 대강당에서 2013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신년인사회는 새로운 한 해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하며, 모든 구성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하례를 나누는 행사로 부천시에서는 부천지역의 유일한 법정 경제단체인 부천상공회의소가 지난 1970년부터 계속 개최해 오고 있다. 특히 부천상공회의소 신년인사회는 해마다 경기도내에서 제일 먼저 열리는 행사로 알려져 있기도 하다.

이번 신년인사회에는 2013년 계사년 새해를 맞아 김만수 부천시장, 한선재 부천시의회 의장, 김문수 경기도지사, 원혜영 국회의원, 설훈 국회의원, 김상희 국회의원, 김경협 국회의원 등 기관단체장 및 기업인 300여명이 참석하여 상호간에 신년하례를 나눌 예정이며, 소통으로 창조하는 문화도시를 표방하고 있는 부천시의 발전과 재도약을 위한 새해의 각오를 다지게 된다.

또한 부천오페라단 신년 하례 축하공연, 참석자들의 안녕과 행운을 기원하는 부천상공회의소 직원들의 세배와 축하 떡 케잌 절단식이 있을 예정이며, 행사가 끝난 뒤에는 다과가 제공될 예정이다.

신년인사회에는 부천시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석과 관련된 문의는 부천상공회의소 진흥부(032-663-6601~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