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카페 힐링

캠핑이 유행이지만 기회와 시간이 여의치 않아 제대로 즐기지 못한다. 하지만 텐트 칠 필요도 음식도 따로 할 필요도 없다, 그렇지만 캠핑 가는 기분을 낼 수 있는 캠핑장이 있다. 도시인들의 캠핑로망이 다른 방식으로 실현된 것이다. 글램핑(고생하지 않고 고급스럽게 즐기는 캠핑)처럼 캠핑의 꽃인 바비큐를 해 먹을 수는 캠핑 전문카페 “캠핑카페 힐링”이 그 곳이다.

 

“힐링”은 캠핑시 즐겨 해먹는 캠핑요리 중 대표적인 바비큐를 참나무훈연(스모크 푸드)으로 조리하여“힐링”을 찾으신 손님들에게 음식을 판매 하는 곳이다. 일반적인 오픈그릴이나 전기그릴과는 차별화된 진정한 바비큐의 참맛을 맛 볼 수 있다.

 

지난 5월 중동에 오픈하면서 인근 주민은 물론 KBS, OBS, YTN 등 언론의 관심까지 받아 지금은 예약 없이는 안 될 정도 문전성시다. 이색적인 이유도 있지만 캠핑 분위기를 살린 곳에서 전문가의 솜씨가 돋보인 맛있는 바비큐 요리가 주된 이유이다.

▲ 오붓한 공간 캠핑카 카라반

둘 만이 식사할 수 있는 아담한 텐트부터 가족 또는 단체가 이용 가능한 대형 텐트와 타프형 공간이 구비되어 있지만 무엇보다도 가장 인기가 좋은 곳은 동경의 대상인 캠핑카 카라반이다.

 

이곳 힐링에서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생각만 해도 즐거워진다. 또한 원하는 경우 미니폴라로이드 촬영으로 추억을 남겨 놓을 수도 있다. 조리시간을 단축하고 신선한 재료로 조리를 하기 위하여 사전예약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사계절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캠핑카페 힐링으로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자.

 

주소 :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27-10 설산프라자 3층 (중동 조마루감자탕 맞은편 3층)

예약 및 문의 : 032-329-6371

 

cafe.daum.net/citycampinghealing

 

운영시간     

 (평일) 오후 16시 오픈 ~ 24시

 (토욜) 오후 12시 오픈 ~ 24시

 (일욜) 오후 12시 오픈 ~ 21시

 

? 인터넷 다음에서 캠핑카페 힐링을 검색하여 캠핑카페 힐링의 회원이 되시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사전예약을 해두면 음식을 기다릴 필요가 없다.

? 캠핑카의 이용시간은 최대 2시간으로 제한되며 캠핑카를 제외한 자리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

? 실내 전체 금연.

? 일요일은 캠핑장 처럼도 운영.

? 캠핑장 이용요금

     - 2인용 : 2만원

     - 4인용 : 3만원

     - 단체석 or 캐라반 : 5만원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