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JK KITCHEN BOX 부천중동점

?

 

The JK FOOD Story는 이탈리안 스타쉐프들이 모여서 만든 전문 기업이다. 정통 자연주의 이탈리안레스토랑으로 테이크아웃의 편의성과 스마트한 서비스를 강조한 캐주얼 브랜드로 기존 키친레스토랑의 고급 메뉴들 그대로 도입하면서도 가격대를 합리적으로 낮춰 부담을 줄였다.


JK의 브랜드의 정진석쉐프는 2010년 5월 SBS 생활의 달인“파스타의 달인”편의 최강달인으로 선정되었으며, 스타연예인, 기업인 등 다수의 셀러브러티들로부터 그 실력과 맛을 인정 받아 그들의 단골 레스토랑으로써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니아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미 실력을 검증 받아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파스타 대중화를 이루고 있다. 이 곳의 맛은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옮겨 놓
았다.

 

에피타이저인 크러스티니 바실리코는 갓 구워낸 마늘빵에 토마토가 들어간 바질소스를 곁들여 먹는 식욕을 돋구는 메뉴다. 여기에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와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씨져드레싱이 곁들여져 닭가슴살의 식감을 완전히 뒤바꾼 치킨 씨져 샐러드, 크래미와 견과류 토핑이 와인 마요 드레싱에 어우러지는 스페셜 크래미 와인 샐러드 등 샐러드의 신선함이 식감을 살려준다.

이 곳은 파스타의 달인이 만든 곳. 그렇다면 파스타 메뉴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편안한 공간에서 즐기는 이색파스타가 어우러져 맛의 향연이 펼쳐진다.

 

이 중 백마녀 파스타는 신선한 해산물과 얼큰한 하얀국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곳만의 특급 국물 파스타이고, 불마녀 파스타는 신선하고 좋은 해산물과 맵고 얼큰한 국물로, 짬뽕과 유사한 형태이기 때문에 미식가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는 JK만의 특급파스타, 고소한 크림소스에 청양고추의 매콤함을 더한 빠네크림 파스타는 맛에 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정통이탈리아 피자 방식으로 만든 피자 중에 BLT피자는 베이컨과 샐러드 믹스, 방울토마토가 입 안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대로 된 이탈리안 요리를 느끼고 싶다면, 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달인의 맛을 맛보고 싶다면, 더 제이케이 키친박스로 가보자.

 

메 뉴 | 에피타이져 & 샐러드, 파스타 & 스페셜 파스타, 그라탕, 피자, 라이스, 음료, 와인, 맥주,

          전 메뉴 Take Out 가능

 

주소 :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10, 위브더스테이트상가 5동 108호(1층 신한은행 바로 옆)
포장 및 주문 문의 : 032-611-5677

 

 

 

 

 

.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