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24주년 축사] 원혜영 국회의원

안녕하세요? 원혜영 입니다.

 

그동안 부천을 위해 지역의 알찬 정보와 소식을 전달해 온 부천신문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서 우리 시민들의 애환과 지역 소식을 항상 가까이에서 함께 나눌 수 있도록 애써온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지방자치와 생활정치가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오늘날, 지역 언론의 역할은 중앙 언론보다 더욱 강조된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24년의 시간동안 한결같이 독자들의 눈과 귀가 되어 지역이 나아갈 비전을 제시하고 우리 이웃의 사는 이야기를 전해온 부천신문의 가치가 더욱 빛나는 것 같습니다.

 

저는 부천신문에 기대하는 바가 매우 큽니다. 문화도시 부천시가 수도권 내 중심도시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지역여론의 조성과 시민화합이 우선적으로 필요합니다. 저는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실 부천신문의 공헌은 실로 클 것이라 생각합니다.

 

부천의 문제를 심도 있고 다각적으로 조명할 수 있는 지역 정론지를 만들자는 취지에서 부천신문을 창간하던 때의 마음가짐 그대로 앞으로도 지역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부천신문 창간 2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부천시민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신뢰 속에 나날이 성장하는 부천신문이 되어 주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부천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가족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