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오정농협 약대지점이 신축 준공식을 가지고 확장·이전 개점 했다. 오정농협 약대지점은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148-1 번지에 위치하며 지상 3층 건물로 1층 자동화 코너, 2층 금융영업소, 3층 회의장과 조합원 사랑방으로 직원 8명이 근무한다.

 

준공 기념식에 앞서 아침 일찍 오전 8시부터 2층 금융영업소에서 직원들과 함께 오정농협 약대지점의 발전을 바라는 고사를 지냈다.

 

이날 준공식에는 송인덕 조합장을 비롯해 오정농협 조합원 및 농협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정농협 농악동아리의 농악공연을 시작으로 준공 테이프 커팅식과 준공 기념식의 순으로 진행됐다.


또 3층 회의장에서 열린 준공 기념식에서는 오정농협 송인덕 조합장의 인사말을 비롯하여 오정농협 약대지점의 신축 준공·개점을 축하하기 위해 자매 지점인 청송 농협의 박용구 조합장은 아침 일찍 멀리 청송에서부터 달려와 축사를 남겼다.

 

송인덕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국내의 부동산경기 침체로 모든 금융기관이 사활을 건 생존 경쟁으로 조합의 금융사업환경이 악화되어 대출금 성장이 정체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이런 가운데 이번 약대지점이 오정농협 자체 건물에 지점을 입주하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조합원의 권리 신장을 위해 더 좋은 환경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식 말미에는 조합원들과 농협 관계자들이 앞으로 모여 떡 커팅식을 진행했으며 바로 후에는 참석한 내빈들과 다함께 손을 들어 오정농협 약대지점의 축하와 무궁한 발전을 위해 건배를 외쳤다.


한편 오정농협 약대지점은 조합원과 고객 및 지역주민을 위한 지역문화복지센터를 운영하고 지역사회봉사 및 각종 교육시행과 체험의 장을 마련하는 등 지역사회발전에 큰 디딤돌이 되고 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