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원 원미구 가선거구 당선인

지난 6.4 지방선거에서 원미1동, 역곡1·2동, 춘의동, 도당동 지역 시의원으로 당선된 김한태입니다. 먼저 다시 한번 저를 믿고 선택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주신 소중한 한 표 한 표는 저의 고향이자 삶의 터전인 구도심 지역의 주거환경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는 뜻으로 그 의미를 가슴 깊이 새기고 최선을 다해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금번 선거기간 동안 지역 곳곳에서 정말 많은 분들을 만나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일일이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손길로 격려해 주신 주민들의 마음과 소중한 말씀을 잊지 않고 의정활동에 반영하겠습니다.


아울러 이번 선거에서 내건 공약사항을 반드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먼저, 우리 지역구의 역곡문화체육센터 건립과 원미근린 공원내 체육시설 설치를 조속히 마무리하고, 원도심의 주차장과 공원 등 편익시설 확충과 인프라를 정비하여 구도심의 지역발전을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방범용과 방재용 CCTV를 확충하여 주민의 안전과 쾌적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역의 안전문제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주민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금번 지방선거에 뜨거운 관심과 애정을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4년후 주민 여러분께 좋은 기억으로 평가받고 저를 다시 한번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7대 부천시의회의원 당선자 김한태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