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의원 소사구 사선거구 당선인

세월호 참사로 인해 온국민이 슬픔과 분노속에 치러진 6,4지방선거는 참으로 힘겨운 선거운동이였습니다.


애통해 하시는 유가족들의 비통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함께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앰프 한번 사용하지 않고 조용히 선거운동을 하였습니다.


선거운동기간 너무 소홀한것은 아닌지 답답해 하시는 선거운동원들과 지인들의 질책에도 흔들림 없이 조용하게 선거운동에 임해 줄 것을 부탁하며 주민여러분들을 믿고 기다렸습니다.


평소 늘 처음같은 마음으로 지역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일하여 왔던 저를 주민여러분들께서 인정해 주실것이라 굳게 믿어 왔기 때문입니다. 그 믿음을 저버리지 않고 주민여러분들께서는 수도권에서 최다선인 6선의원으로 당선시켜주셨습니다.


저를 6선 시의원으로 선택해주신 주민여러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6선시의원의 영광은 소사본동, 소사본3동 주민여러분들께 돌려드리고 저 서강진은 더낮은 자세로 주민의 심부름꾼되여 열심히 일하여 보답하겠습니다.


늘 곁에서 격려해주시고 조언해주시는 시민여러분들이 있었기에 열심히 의정활동을 할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청렴하고 성실하게 부천시발전을 위하여 일할수 있도록도와주시길 부탁드리며 시민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제7대 부천시의회의원 당선자 서강진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