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대 김승렬 단장 이임식 제3대 신동영 단장 취임식

[부천신문]부천시 오정구 행정지원과에서는 지난 18일 오정구청 어울채에서 오정필하모니오케스트라 단장의 이·취임식이 개최 됐다.

이번 행사에는 구청장 및 단원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대 김승렬 단장의 이임식 과 제3대 신동영 단장 취임식이 있었다.

이날 김승렬 전임 단장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신동영 신임 단장에 대한 위촉장 수여가 있었다. 전임 단장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오정필 단원의 축하연주도 이어졌다.

오정필하모니오케스트라는 2008년 2월 부천에서 시작된 오정구의 대표적인 지역 예술단체이다. 음악 봉사의 목적으로 창단돼 지역주민을 위해 찾아가는 음악회(1校1樂), 런치콘서트, 정기연주회 등 활발한 연주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승렬 단장은 이임사에서 “새로운 단장님이 취임하여 뜨거운 열정을 갖고 더욱 발전하는 오정필이 되길 바란다”며 “연습실 제공 등 많은 배려를 해주시는 박한권 오정구청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또 새로 취임한 신동영 단장은 취임사에서“전임 단장님께서 그동안 일궈온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시민들에게 더 좋은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임원진들과 협력하여 더욱 발전하는 오정필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