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 시청에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등 20여개 기관 참여

[부천신문] 중소기업 지원시책의 종합설명회가 1월 31일(수) 오후 2시에 시청 어울마당에서 개최된다.

중소기업 지원시책 종합설명회는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정부 및 유관기관에서 지원하는 다양한 사업의 정보를 제공한다.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경기테크노파크, 경기신용보증재단, 경기FTA활용지원센터, 안전보건공단 경기중부지사를 비롯한 지역 내 대학, 부천시, 부천산업진흥재단, 부천상공회의소 등 20여 개 유관기관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는 참석기업의 편의를 위해서 대표 발표자가 전체 기관의 지원시책을 종합적으로 요약 설명하고 세부적인 기관별 사업은 참가기관에서 나온 대표자와의 질의응답과 함께 1:1 개별상담으로 실시될 예정이다.

기업지원 설명회의 참석대상은 지역 제조업 기업체 대표 및 임직원, 그리고 일반 시민도 참석이 가능하다.

부천산업진흥재단 관계자는 “중소기업이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 부천시 등 관련기관에서 준비한 다양한 지원시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경영자금, 기술개발 및 판로개척 등에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부천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www.bizbc.or.kr 또는 w.bipf.or.kr) 에서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하거나, 행사당일 오후 1시부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산업진흥재단(☏070-7094-5455)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