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신문] 지난 14일 LG베스트샵 소사본점에서는 연말을 맞이해 저소득 소외계층을 돕기 위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소사본동복지협의체에 기탁했다.

▲ LG베스트샵 소사본점과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LG베스트샵 소사본점 양종열 대표는 “오랫동안 소사지역에서 가전제품을 판매하며 지역주민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며 “연말을 맞아 우리가 받은 사랑을 어려운 이웃주민에게 나누고 싶어 이번 성금전달을 준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김봉현 복지협의체위원장은 “복지협의체에서는 기부금이 필요한 대상에게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올해처럼 내년에도 더 알차고 주민욕구에 맞는 다양한 특화사업을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태훈 소사본동장은 “연말을 맞아 소사본동의 이웃을 위해 기부를 결정해준 LG베스트샵 대표님과 전달식을 준비해준 소사본동 복지협의체 관계자 분들에 감사드린다”라며 “LG베스트샵을 비롯하여 지역사회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력을 통해 소사본동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마을을 만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소사본동에 위치하고 있는 LG베스트샵 소사본점은 부천시 다른 지점들과 함께 공무원노조 및 지역의 다양한 기업들과 제휴를 맺어 구매금액의 일부를 포인트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