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신문]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조천용)는 지난 15일 오전 8시, 부천상공회의소 4층 대강당에서 『장덕천 부천시장 초청 제334회 조찬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부천시의회 김동희 의장, 박정산, 남미경, 구점자, 곽내경, 송혜숙, 홍진아 시의원, 맹성호 교육장, 고관택 세무서장, 박종현 한국노총 부천김포지부의장, 강병곤 부천상공회의소 부회장 등을 비롯한 기관단체장과 회원업체 대표 및 임직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 상공회의소 334회 조찬간담회

강사로 초청된 장덕천 시장은 '2020 시정계획, 새로운 성장 부천'을 주제로 부천시의 발전을 위해 의욕적으로 추진중인 다양한 시책에 대한을 얘기했다.

장 시장은 “작년도 부천시는 시정에 대한 시민 평가에서 73.5%의 긍정평가를 받았고, ITS(지능형교통시스템) 세계대회 명예의 전당상 수상 등 150개의 수상 실적을 바탕으로 2020년은 ‘새로운 성장 부천’을 기조로 하여 함께 혁신하고 함께 성장하며 함께 누리는 부천을 만들겠다”고 말하고, 성장하는 부천, 스마트한 도시, 살아 숨쉬는 도심, 함께 누리는 시민 등 네 가지의 키워드를 주제로 2020년 시정 운영계획에 대한 특강을 시작했다.

조찬간담회의 참석자들은 “오늘 시장님의 생생한 시정설명을 통해 부천시가 가지고 있는 미래에 대한 비전과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면서“부천상공회의소에서 매월 개최하는 조찬간담회에서 앞으로도 유익한 특강을 들을 수 있길 바란다”고 한 목소리로 말했다.

저작권자 © 부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